> 인물
바르게살기운동 시흥시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11대 이재완 회장 이임․12대 이길호 회장 취임
시흥저널  |  webmaster@siheungjounal.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20  22:41: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바르게살기운동 시흥시협의회는 9월 13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바르게살기 경기도협의회장을 비롯해 각 동위원장, 회원, 내빈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12대 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시흥시립전통예술단의 식전 축하공연에 이어 개회식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행동강령, 취임회장의 내빈 소개와 인준장 수여, 회기 이양식, 이임사, 취임사, 감사패전달, 격려사, 축사, 신임 동 위원장 임명장 수여 등 기념촬영으로 진행됐다.

   
 

이재완 회장은 이임사에서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90년 2월 바르게살기와 인연을 맺으며 28년 몸담아 왔다”며 “진실·질서·화합의 바르게살기 이념아래 10년 동안 시흥시협의회장을 역임해 왔다”고 말했다.

   
 

이길호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헌신해주신 퇴임회장님 고생 많으셨다”며 “시흥시협의회 3년 임기동안 해보고 싶은 일이 많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새로운 시대에 시민의식개혁 아이템을 개발하고 국민수준의 가치를 높이겠다”면서 “시흥시 바르게살기 발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길 바란다. 막중한 책임을 맡겨준 만큼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바르게살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잘해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 취임회장이 이임회장의 감사패 전달식이 있었으며 격려사와 축사가 이어졌다.

임귀선 경기도협의회 회장은 격려사에서 “바르게살기 시흥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을 축하드린다”면서 “28년 간 젊은 청춘을 바르게살기를 위해 보내고 10년 동안 시 협회장으로 고생하신 이재완 이임회장께 고맙고 감사하다”고 치하했다.

아울러 “이길호 취임 회장께서는 그동안의 경륜과 노하우로 바르게살기를 성장시킬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회원들은 회장을 열심히 도와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임병택 시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바르게살기운동 시흥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재완 이임회장님의 그동안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이길호 신임회장께서는 열정적으로 시흥을 사랑하는 분으로써 시흥시협의회가 새롭게 발전하는 멋진 단체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김태경 시의장. 조정식 국회의원 등의 축사와 3명의 동 신임위원장 임명장 수여식, 기념단체사진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한편, 바르게살기 시흥시협의회는 ‘나라사랑 태극기달기운동’,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캠페인’,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임기선 바르게살기 경기도협의회 회장, 임병택 시장, 조정식 국회의원, 김태경 시의장, 오인열․송미희․이복희․박춘호․홍헌영․이금재 시의원, 장대석 도의원, 각 동 바르게 위원장 및 위원, 각 단체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연운 객원기자

 

시흥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경기도 시흥시 중심상가4길 24-1 나라빌딩 2층(정왕동)  |  대표전화 : 031) 431-1610  |  팩스 : 031) 497-1620
(주)시흥저널  |  등록번호 : 경기 아 5022  |  등록일 : 2011년 4월 29일  |  발행·편집인 : 한정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훈
Copyright © 2018 시흥저널. All rights reserved.